자외선 살균기 퓨라이트 내돈내산 후기 글을 올립니다. 코로나-19 펜데믹을 겪으며 눈에 보이지 않지만 우리의 건강을 헤치는 바이러스, 세균 등에 우리의 인식이 달라졌습니다. 그러한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하듯 탈취, 살균 관련 제품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알코올이나 차아염소산 같은 화학적 살균 외에 자외선을 이용헌 물리적 살균 방법을 알아보던 중 국내 중소기업 100% 생산 자외선 살균기 퓨라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19 등 바이러스, 진드기, 세균 등을 없앤다는 퓨라이트 자외선 살균기 내돈내산 후기올립니다.
💰 생활용품 내돈내산 후기
샤오미 SCISHARE 밀크 버블 팟, 우유 거품기 사용 후기→
교육용 DIY 3D 프린터 손도리 PICO 사용 후기→
퓨라이트 자외선 살균기 | 바이러스, 진드기, 세균제거 ?
퓨라이트 자외선 살균기는 웅진, 한샘, 청호, 세라젬, 세스코 등 홈케어 업체에서도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코로나-19 살균하고, 집먼지 진드기, 세균, 바이러스 99.9% 살균한다고 합니다. 자외선을 사용하기에 위험하다고 여겨질 수도 있을텐데 특수 UV필터를 사용하여 눈에 위험할 수 있는 가시광선 100% 차단합니다.
전문가가 아니라 일반 가정에서도 구입할 수 있는 제품으로 버튼을 빠르게 두 번 눌러야 램프에 불이 켜지는 안전 장치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거의 이쯤이면 만능 살균기라고 생각되는데요. 실제 사용감은 어떨까요?
가정용 자외선 살균기 퓨라이트 내돈내산 후기
집안 살림 늘어나는 게 무서워서 물건 하나 살 때마다 심사숙고해서 구매하는 편입니다. (단 돈 천 원이라도 나에게 필요없다면 안 사는 편) 2021년 1월 초 코로나-19로 바이러스와 세균에 민감한 시기에 아이들과 반려묘들을 위해 가정용 살균기를 알아보던 중 유 무선으로 실내 및 실외에서 쉽고 빠르게 바이러스, 세균, 집먼지, 진드기까지 살균이 가능한 퓨라이트를 구매했습니다. 심지어 코로나-19 까지 99.9% 살균 성적서까지 있어 가격이 20만원 대에 가깝지만 구성도 간단하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어 퓨라이트 XD- 2D04 구매했습니다.
사용법은 공항 검색대에서 몸을 수색하듯이 집 안 눈에 보이는 모든 주방용품, 욕실용품, 옷장, 신발, 휴대폰, 고양이 화장실, 아이들 장난감, 학용품 등 천천히 훑어주면서 쓸어내립니다.침대 살균할 때는 해로운 진드기를 지져버리겠다는(?) 느낌으로 훑은 후에 헤파필터가 달린 LG 코드제로 청소기로 빨아드립니다. 거의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사실 바이러스나 진드기가 육안으로 보이지는 않기에 살균이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알 길은 없습니다. 하지만 분명하게 차이나는 게 살균 후에는 이불이나 침대에서 나는 콤콤한 냄새가 사라집니다. 단점으로는 램프의 무게 때문에 사용할 때 조금 무겁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군더기없는 콤팩트한 제품 크기로 사용 후, 신발장 안에 걸어놓고 필요할 때마다 꺼내 사용합니다. 칫솔 살균기, 신발 살균기 등 별의 별 살균기 제품이 많은데 이 모든 걸 퓨라이트로 해결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운 가전 제품입니다. 예전에는 딴지마켓에서 최저 가격으로 퓨라이트를 판매했는데, 현재 쿠팡에서도 189,000원에 배송비 무료로 판매하네요.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쿠팡 퓨라이트 자외선 살균기 XD-2D04 219,000원 → 189,000원
딴지마켓 퓨라이트 자외선 살균기 XD-2D04 189,000원
생활용품 내돈내산 후기 글 모음▼